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조성완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코로나19 대안으로 재택 콜센터 시스템 문의 쇄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지난해 4월 대표직을 맡은 이후 구조조정을 단행하고 비용 효율화 등 경영지표 정상화를 위해 매진했다. 올해 회사의 역량을 본업인 고객관리시스템(CRM) 사업 부문에 집중할 계획이며, 신규수주를 바탕으로 과거 위상을 되찾고 재도약하는 한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조성완 한국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서울 중구 본사에서 진행된 13일 서울경제 TV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최근 구로구에 위치한 한 CRM 콜센터에서 코로나19 감염자들이 집단으로 발생하면서 콜센터는 새로운 집단감염지로 부각되..

      증권2020-03-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재택 콜센터 시스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재택 콜센터 시스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